-
이케아 식기/보관용기 추천추천템 2024. 2. 1. 22:14
이케아 식기들 그릇들을 많이 정리하고 잘 쓰고 좋아하는 식기만 남겼더니 거의 이케아 제품이었다.
잘 활용하고 있고 추천하는 이케아 식기들이다.
이케아 식기들은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품의 질도 괜찮아서 들를때마다 하나씩 종종 구매한다.
1. 오판틀릭트(파스타접시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이케아에서 유명한 파스타접시이다. 감성도 있고 활용도도 좋은 그릇이다.
이 그릇에서 감바스를 자주 담아서 먹는데, 옆 테두리에 바게트 빵 조각까지 올려주면 완벽하다.
OFANTLIGT 오판틀릭트 파스타접시, 화이트 - IKEA
OFANTLIGT 오판틀릭트 파스타접시, 화이트. 진열해 둘 만큼 아름다우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입니다. 파티에 어울리는 식기이면서도 실용적입니다.
www.ikea.com
2. 네트바르브(파스타접시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요즘 가장 잘 쓰고 있는 이케아 식기를 고르라면 단연 이 제품이다.
색감과 질감도 매우 마음에 든다.
폭이 꽤 넓은 편이어서 한 그릇에 밥, 반찬 등 여러가지를 담아서 먹기에 적합하다.
나눔그릇을 사고 싶었는데, 이 그릇을 나눔그릇처럼 사용할 수 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았다.
NÄTBARB 네트바르브 파스타접시, 블랙, 19 cm - IKEA
NÄTBARB 네트바르브 파스타접시, 블랙, 19 cm 물 위로 물방울이 떨어져 일으키는 동그란 잔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생동감 넘치는 패턴이 인상적인 소박하면서도 근사한 디너웨어 시리즈예요. 광택
www.ikea.com
3. 바르다겐(그릇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요거트 그릇으로 잘 쓰고 있으며, 밥공기나 국공기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.
이 제품 역시 매우 잘 쓰고 있다. 투명한 식기라 다른 식기들과는 다른 느낌이 있다.
VARDAGEN 바르다겐 그릇, 유리, 15 cm - IKEA
VARDAGEN 바르다겐 그릇, 유리, 15 cm. 인생은 축복의 연속이지만, 일상은 평범하기 마련이에요.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워지는 정갈한 디너웨어에 음식을 담아 평범한 매일을 즐겨보세요.
www.ikea.com
4. 바르다겐(파이접시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오븐용 그릇이다. 오븐용 그릇인지 모르고 디자인과 크기를 보고 구매했다. 무게감이 있다.
요거트를 담아 먹거나 역시 밥그릇, 국그릇으로도 활용하기에도 크기가 적합하다.
VARDAGEN 바르다겐 파이접시, 오프화이트 - IKEA
VARDAGEN 바르다겐 파이접시, 오프화이트.
www.ikea.com
5. 오안벤드(맥주잔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킨 맥주잔이다. 캔 맥주를 담아서 먹거나, 가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타서 먹기도 한다. 무게감이 있는 편이다.
OANVÄND 오안벤드 맥주잔, 유리 - IKEA
OANVÄND 오안벤드 맥주잔, 유리. 밀맥주에 잘 어울리는 잔으로 더욱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아래쪽은 넓고 위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디자인으로 근사한 거품이 만들어지며 맥주의 맛
www.ikea.com
6. 엔벨디크(휴대용 보온 머그컵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차량에서 이동 시 사용하면 적합할 것 같아 구매한 텀블러이다.
매우 잘 사용하고 있다.
완전 밀폐는 아니라서 가방에 음료를 넣어서 이동하기에는 부적합하다.
용량이 조금 아쉬운면이 있어 용량이 좀 더 넉넉한 스탠리 텀블러를 추가로 구매할까 생각중이다.
ENVÄLDIG 엔벨디그 휴대용 보온 머그컵, 스테인리스/블랙, 35 cl - IKEA
ENVÄLDIG 엔벨디그 휴대용 보온 머그컵, 스테인리스/블랙, 35 cl 내용물이 흐를 걱정 없는 휴대용 머그컵을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음료를 즐겨보세요. 자동차로 여행이나 피크닉을 떠날 때나 출
www.ikea.com
7. 바르다겐(보관용기)
출처: 이케아 홈페이지 커피 캡슐을 담아서 보관하려고 구매한 보관용기이다.
구매한지 꽤 됬는데도 너무 마음에 드는 용기라서 커피를 먹을 때마다 행복해진다.
VARDAGEN 바르다겐 보관용기, 유리, 1.9 l - IKEA
VARDAGEN 바르다겐 보관용기, 유리, 1.9 l 내용물이 잘 보여서 원하는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www.ikea.com
커피 머신 옆에 놓으면 이런 느낌이 난다.
꺼내놓은 식기 뿐만 아니라 보관해 놓은 식기도 많아서 식기류는 더이상 구매를 안하기로 했는데,
이케아에 예쁘고 활용도가 좋을 것 같은 식기류가 나올 때 마다 흔들린다.
오랜만에 조만간 이케아에 식기 아이쇼핑을 가야겠다!
'추천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이케아 추천템(조명/테이블/기타 생활용품) (0) 2024.02.05 오덴세(odense) 레고트 스트로우 텀블러(710ml) (0) 2024.02.04 무인양품 추천템(수세미/주트박스/칫솔 스탠드/잼스푼/룸스프레이) (0) 2024.02.04 자주(에그팬/클리너/내열유리 용기) (0) 2024.02.03 이케아 주방 정리 용품 추천 (0) 2024.02.01